본문으로 바로가기


반갑습니다. 산책러 홍대주민입니다. :) 

회사에서 컴퓨터를 사용하다가 보면, 크롬 북마크바에 즐겨찾기를 하며 사용하게 됩니다. 그런데, 몇년동안 사용하다보면, 괭장히 지저분해집니다. ㅠㅠ 개인적으로 찾는 사이트와 회사에 관련한 사이트 모두가 뒤죽박죽, 그럼 찾는데에도 혼동이 오고, 심지어는 누락되어서 내 마음속에서 영영 멀어지는 경우가 있죠. 


그것을 막기 위해  아래 이미지 처럼 정리해 볼 수가 있습니다. 




어떻게 위 처럼 폴더 관리를 할 수 있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크롬 북마크 폴더로 보도록 설정하는 방법




먼저 크롬 우측에 보면 점 3개가 보이실겁니다. 클릭!


그런 다음 위 그림 처럼 북마크 - 북마크 관리자




그럼 위 처럼 즐겨 찾는 사이트의 목록이 보입니다. 사이트 리스트 있는 곳에서 우클릭. 

그 다음에 메뉴중에서 가장 하단에 잇는 "폴더추가"를 누르면, 디렉토리 생성이 됩니다. 


그 디렉토리에다가 원하는 이름을 기입하고 난 다음 저기 리스트에 있는 사이트를 끌어다가 가져놓으면 끝납니다. 


끝! 


언니의 업무과 과제에 짱 도움 되는 글들

배달의 민족 무료 폰트 PPT에 적용해보기

[크롬 확장 프로그램] 크롬에서도 알툴바처럼 사용하자! -pigtoolbox

무료이미지 고퀄로다가 얻는 7가지 방법 한방정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