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갑습니다. 산책러 홍대주민입니다. :)
회사에서 컴퓨터를 사용하다가 보면, 크롬 북마크바에 즐겨찾기를 하며 사용하게 됩니다. 그런데, 몇년동안 사용하다보면, 괭장히 지저분해집니다. ㅠㅠ 개인적으로 찾는 사이트와 회사에 관련한 사이트 모두가 뒤죽박죽, 그럼 찾는데에도 혼동이 오고, 심지어는 누락되어서 내 마음속에서 영영 멀어지는 경우가 있죠.
그것을 막기 위해 아래 이미지 처럼 정리해 볼 수가 있습니다.
어떻게 위 처럼 폴더 관리를 할 수 있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크롬 북마크 폴더로 보도록 설정하는 방법
먼저 크롬 우측에 보면 점 3개가 보이실겁니다. 클릭!
그런 다음 위 그림 처럼 북마크 - 북마크 관리자
그럼 위 처럼 즐겨 찾는 사이트의 목록이 보입니다. 사이트 리스트 있는 곳에서 우클릭.
그 다음에 메뉴중에서 가장 하단에 잇는 "폴더추가"를 누르면, 디렉토리 생성이 됩니다.
그 디렉토리에다가 원하는 이름을 기입하고 난 다음 저기 리스트에 있는 사이트를 끌어다가 가져놓으면 끝납니다.
끝!
언니의 업무과 과제에 짱 도움 되는 글들
[크롬 확장 프로그램] 크롬에서도 알툴바처럼 사용하자! -pigtoolbox
'자주먹는 IT지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후이즈에 다음웍스(웹메일) 설치하는 쉬운 방법 (0) | 2017.08.01 |
---|---|
북마크 내보내기 북마크 가져오기! 5초면 끝이다 (0) | 2017.08.01 |
배달의 민족 무료 폰트 PPT에 적용해보기 (0) | 2017.07.27 |
갤럭시s8 플러스 개봉 및 V20과 사이즈 비교 (0) | 2017.07.27 |
하이퍼 링크 P태그로 거는 방법 (0) | 2017.07.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