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갑습니다. 산책러, 홍대주민입니다. 

제가 이용하고 있는 알뜰통신사 유모비에서 갤럭시노트8 사전예약을 한답니다. 

즉 다시 말해서 갤럭시노트8이 유모비에서 이용가능하다는 점입니다. 


여러분 알뜰통신사에 대해서 생소한 분들 계실겁니다. 보통은 대형 통신사를 이용하고 있으니까요. 


저 또한 SKT나 KT 등 다양한 통신사 3사를 이용해봤는데요. 

여기 유모비 통신사로 이전하면 매우 만족하게 됐습니다. 구체적으로 궁금하시면 이 글 함 보고 오셔요. 

알뜰폰, 품질까지 알뜰할까? 대답은 NO


위 글 보고 오셨다면 느낀점 하나 일겁니다. 

통신 요금은 완전 싼데, 기기수급이 늦단 단점이 있는 알뜰통신사!

근데 완전 최신 기기인 갤럭시노트8 사전예약을 한다니 완전 반가운 소식인겁니다. 


자 그럼 갤노트8 사전예약 상황을 좀 볼게요.


갤럭시노트8 사전 예약을 하는 시간은 9월 7일 오전 9시부터라고 합니다. 



현재 저는 유모비를 쓰고 있어서 얼마나 여기 요금제가 싼지를 알고 있어요. 

그래서 위 처럼 타사가 제공하는 25% 할인에 더 해 25% 할인 해주는게 진짜 화끈한 ㅋㅋㅋㅋㅋㅋㅋ 

할인인걸 전 알고 있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유모비에서 v20 초창기 나왔을때, 할부 들어가서 할부금이 25천원 수준인데, 요금제가 데이타 4.5GB에 통화 150분이거든요. 근데 전 월 6만원이 안나옵니다. 


v20 이전이 아이폰이었는데, 전 늘 항상 10만원씩 통신비를 냈어요. 


애초에 유모비는 통화요금은 과감히 싸게 내놓습니다. 따라서 현재 갤럭시노트8도 다른 곳에서 같은 요금제가 9-10만원대이면 분명 유모비는 7-8만원대라 예측해봅니다. 


최신 휴대폰을 7-8만원에 이용한다는건 진짜 짱인거져. 

v20 약정만 안남았음 저도 넘어가고 싶습니다. ㅠㅠ 


게다가 갤노트8 사전예약한 분들에게 정품Acc10만원 할인쿠폰, AKG 스피커, 디스플레이 파손보험50% 보험, 유튜브 레드 3개월 이용권, 정품 클리어 커버 인박스를 준다고 하니까 큰 혜택 보시기 바랍니다. 



도움되는 글이었길 바라며  글을 줄입니다. 


갤럭시노트8 사전예약, 언니들 스펙쯤은 알고 해야지?

카카오뱅크 미성년자 사용가능?

[V20, 요물이라 읽는다] 5개월 사용기

갤럭시s8 플러스 개봉 및 V20과 사이즈 비교

무료 음악 어플 추천 - 당신만 모르는 사운드클라우드앱

[당신이 알았음 하는 팁]알뜰폰, 품질까지 알뜰할까? 대답은 N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