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녕하십니까 산책러 홍대주민입니다. 여기 위에 썸네일이 말해주는 것처럼 전 핸드폰을 참 좋아하는 서른살 언니입니다. 오늘 말해볼 것은 가을 휴대폰 전쟁에서 1위에 등극하지 않을까 생각하는 휴대폰 '갤럭시노트8'입니다. 아이폰을 오래도록 사용했던 앱순이였습니다. 하지만 잡스오빠가 돌아가시고 난 다음부터 안드로이드의 매력에 빠져, 현재는 v20을 사용중입니다. 개인적으로 샘성 제품 크게 좋아하지 않지만, 거부할 수 없는 매력의 휴대폰 '갤럭시노트8' 앞에선 뽐뿌가 오고 있습니다.  자 그럼 어떤 부분이 매력이 쩌는지 그리고 사전예약을 해서 어떻게 좋은 혜택을 받을 수 있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갤럭시노트8 스펙은 이러하다.



노트는 노트다운 크기여야합니다. 때문에 화끈하게 크게 나옵니다. 6.3인치로 18.5 : 9 비율로 QHD 디스플레이를 탑재한다고 합니다. 갤럭시노트 머리는 최고로 똑똑하게 만들어서 GPU가 6GB에 해당합니다. 쉽게 말해, 휴대폰계에 멘사회원 정도 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또 기본 내장메모리는 64GB, 128GB이고, 한국과 중국 등 일부 국가에서만 256GB에 왠만한 소형 노트북 정도의 넉넉한 용량을 출시한다고 합니다. 




갤럭시 최초로 적용하는 듀얼 카메라입니다. 광각 1300만 화소, 망원 1200만 화소를 자랑한다고 합니다. 이 기능덕분에 데셀알에서나 가능했던 아웃포커싱 효과를 자유롭게 구사할 수 있다고 합니다. 


여러분 이런 고스펙 이제 식상하시죠? 왜냐, 이정도의 스펙들은 LG나 아이폰에서도 하나둘씩 구상해나가고 이미 출시되었던 스펙들이라 식상하다 느낄 수 있지만, 중요한 것은 삼성 노트8은 다른 폰이 가지지못한 것 하나가 더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s-pen입니다.  삼성 갤럭시노트8이 매력적인 이유는 단연코 s-pen이 주는 편리성과 활용성이겠죠? 자 이건 더 쓰지 않겠습니다. 체험한 분들은 소중함을 아는 에스펜. 


갤럭시노트8 사전예약에 대해서 말해보겠습니다. 전 당장 구매할 사람은 아니지만, 어디가 어떤 혜택을 주는지 알아봤습니다. 

(※ 엠엔프라이스에서 1원 한푼 받지 않고 주관적 판단에 의해서 쓰는 블로그이니 언니들 안심하고 봐)


갤럭시노트8 사전예약 어떻게하면 좋은가


엠엔프라이스는 사전예약을 받고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마일리지제도나 사은품을 골라가는 선택제, 사용요금을 편리하게 계산해주는 자동계산기가 있어서 쉽게 가격비교가 가능합니다. 갤럭시노트8이 고가로 출시될 예정인데(약 100만원에 호가할 것), 이런 고가의 휴대폰은 할인받아야 제맛아니겠습니까? 


KB국민카드로 즉시결제를 하면 5%에서 25%까지 청구할인을 지원해주는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즉 5만원부터 25만원 이상의 가격을 할인받고 휴대폰 기기 할부를 들어갈 수 있는 기회입니다. 




또 본인의 SNS에 공유와 응원의 메시지를 남기면, 아웃백 외식상품권 5만원권을 20명에게 드리고, 문상 5만원권을 20명에게 드리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저도 어서 공유이벤트를 남겨야겠습니다. 와우




또 여러분들이 구매하려는 이유와 예상출고가를 맞춘다면, 스타벅스 아이스아메리카노 쿠폰을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주고, 카카오프렌즈 이모티콘을 맞춘 전원에게 준답니다. 이 구역의 신내림은 제가 받겠습니다. 


추첨을 통해 베스킨라빈스 3000원건 기프티콘도 준다고 하니, 우리 모두 댓글 하나 달고 옵시다. 



만약 엠엔프라이스를 통해서 갤럭시노트8을 구매한다면 어떤 혜택이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엠엔프라이스에서 구매하시면 아래처럼 고급진 탁자시계역할을 하는 보조베터리를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또 엠엔프라이스에서 구매하는 모든 이들에게 액정 보호필름과 케이스와 휴대용 보조베터리를 지급해준다고 합니다. 

이런건 사용하고 없어지는 소모품이지만 새 핸드폰 살때 없으면 진짜 서운한 것들이잖아요. 

실속있는 사은품 주는 엠엔프라이스 좋네요.



뭐 이것말고도 선택적으로 티비부터 헤드폰까지 다양한 제품을 골라서 가질 수 있으니, 사은품만 보면 당장이라도 사전예약하러 가고 싶습니다. 



갤럭시노트8, 구매하기로 맘 먹었으면 

여기 꽤 큰 규모인듯하니 괜찮을 듯하고, 

기왕 사는 갤럭시노트8, 언니들 모두들 부럽습니다... 

크으- 갤럭시노트8



카카오뱅크 미성년자 사용가능?

[V20, 요물이라 읽는다] 5개월 사용기

갤럭시s8 플러스 개봉 및 V20과 사이즈 비교

무료 음악 어플 추천 - 당신만 모르는 사운드클라우드앱

[당신이 알았음 하는 팁]알뜰폰, 품질까지 알뜰할까? 대답은 N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