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카카오뱅크적금 간단정리

category 챙겨먹는 상식 2017. 10. 26. 12:50



얼마전 카카오뱅크 체크카드를 수령하게 됐습니다. 귀엽게도 카카오체크카드는 카카오프렌즈 스티커를 동봉해 보내주었더군요. 제 조카들에게 모두 넘겨버리고, 처음으로 카카오체크카드를 사용해봤습니다. 무려 편의점 atm기에 가서 돈을 인출했는데, 글쎄 정말 수수료는 0원이었습니다. 큰 편리함을 느끼고, 카카오뱅크 적금까지 알아보게 됐습니다. 




카카오뱅크 어플로 접속하시면, 카카오뱅크 자율적금에 대한 상세한 정보가 나와있습니다. 한마디로 정말 자유롭고 고금리를 주는 적금입니다.




자유적금이어서 정말 탄력적으로 운용을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자동이체건, 추가납입이건 역시 자유롭기에 그만큼 해지도 쉽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자동이체로 설정을 하면 우대금리를 주기때문에 적금 넣는데 동기부여가 되겠습니다.

또 추가 적금을 입금하신다면 월에 300만원까지 자유롭게 적금 넣으실 수 있는 상품입니다.



이번 카카오뱅크 적금의 서비스 중에서 가장 마음에 드는 건 긴급출금입니다. 적금을 모으다가 갑자기 급한일이 생기시면, 쉽게 적금을 해지 하게되는데, 이런 일을 방지 하기 위해서 긴급 출금이 최대 2회까지 가능합니다. 정말 탁월한 아이디어 입니다.



적금은 그대로 유지하고, 돈 인출만 가능하게 하니, 적금으로서 역할 톡톡히 하되, 융통성을 갖춘 적금상품이라고 생각됩니다. 적금상품 중에서 이렇게 융통성있는 적금 상품은 추천할만하다 생각합니다. 


또 적금이 만료되면, 자동연장을 통해 복리효과를 누릴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기본금리는 현재 1금융권 적금중에서 제일 높습니다. 자유롭고도 고금리의 득을 볼 수 있는 카카오뱅크 적금상품입니다.




자동이체 우대로 만기까지 가면 0.2% 우대금리까지 주니, 더 끌립니다. 이상으로 카카오뱅크 적금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더 구체적으로 알아보시고 싶으시면, 카카오뱅크 문의센터를 통해 더 알아보셔도 좋겠습니다. 



릴리안 환불 금액 낱개로 얼마?

안전한 생리대 추천 리스트


아로니아 진짜조앙? 아로니아의 진짜 효능과 성분

2017년 연봉 실수령액, 궁금하지

당구장 금연, 실화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