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여행을 떠나야 하는 계절 가을이 왔습니다. 여러분 기차타고 떠날거라면, 코레일 열차를 알아야 합니다. 즉 KTX 열차시간을 조회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KTX 열차시간 조회하기를 꼭 서울역이나 용산역에 가서 알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PC와 MOBILE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피씨로 KTX 열차시간을 조회하려면 네이버나 기타 포털 사이트에서 '레츠코레일'을 검색합니다. 그러면, 사이트에 접속해주십니다. 



홈페이지 메인에 보시면, 화면 우측에 위 이미지처럼 출발지와 도착지를 선택하고 몇명이 탈건지 승무 고객 인원을 적습니다. 그 다음, 간편 조회하기 버튼을 누르면, 여러분 여행길에 즐거운 길로 만들어줄 KTX 열차시간을 알 수 있습니다. KTX 열차시간이외에도 무궁화나 청춘열차 itx 등 다양한 열차를 조회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다른 방법으로는 모바일 앱을 통해 조회하는 방법입니다. 


구글 스토어나 아이폰 앱스토어에 들어가서, '코레' 까지만 걱색하면 '코레일톡+' 어플이 뜹니다. 그걸 선택해 깔아주십시오. 


코레일 앱을 실행하면, 출발지와 도착지를 선택 후, 인원을 체크할 수 있는 화면이 나옵니다.

그곳에서 원하는 시간을 조회합니다. 



그러면, 열차시각과 운임요금, 좌석을 임의대로가 아니라 지정해서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저는 좌석을 선택하기 위해서 좌석지정을 눌러서 자리를 확인해봤습니다.


파란색으로 표시가 된 것이 제가 선택한 것입니다. 여러분이 원하는 자리를 확인해보고 ktx 몇호차를 탈지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위는 결제 화면입니다. 보시면, 승차권 금액과 할인 쿠폰이나 지연 할인증 등 다양하게 할인혜택을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KTX 열차시간 조회하기 뿐 아니라 간편하게 KTX 열차를 예매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이것 말고도 KTX 열차시간 조회하는 것에 관련해 자세한 내용은 레츠코레일에서 확인해보실 수 있고, KTX 열차를 할인해주는 프로모션을 코레일에서 많이들 진행하고 있으니, 자세히 알아보시고 즐거운 여행길과 더불어 많은 혜택 받아 여행 다녀오시기 바랍니다. 




코레일예매, 직방으로 성공할 핵꿀팁

카카오뱅크 미성년자 사용가능?

ktx 반값 할인 받는 방법 - 사랑여행KTX 묶음 상품으로 휴가가자!

카카오페이지무료캐시 GET할 수 있는 방법

서울역 공씨네 주먹밥, 난 돈을 낼게 넌 주먹밥을 줘

술깨는 방법, 술대 주당학과 나온 언니가 알려줄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