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퇴근한 어느날, 갑자기 피자가 온몸으로 땡기는 날이 있었습니다. 바로 그런 날 - 여러 피자를 마아아아아아아니 먹을 수 있고, 샐러드바는 물론 음료와 커피까지 제공해주는 곳, 피자몰 홍대점을 가게 됐습니다. 인사가 늦었네요 홍대주민 산책러입니다. 반갑습니다. 

미식가는 아니지만, 지금까지 찐 살과 비례한 제 혀는 맛있는 음식과 맛없는 음식을 구별하게 해줍니다.  그 혀로 말미암아 피자몰 홍대점 이용후기와 예약 방법, 가격에 대해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금액은 위와 같습니다. 런치는 9,900원 평일 디너 및 주말 런치 디너 모두 14,900원.


빕스나 아웃백 생각하면 싼 가격이라 생각듭니다. 

어린이는 7,900원 36개월 이상 미취학 아동은 4,900원! 

조카나 자녀들과 함께가도 부담없는 가격이네요 .

피자몰은 이랜드 계열 뷔페로서 나름의 합리적인 가격이라 생각합니다. 




응?? 뷔페를 이용하는데 가격을 또 받나? 생각했다가 위에 하얀색 글씨로 써져있습니다. 

포장해갈때의 가격이라고 흐흐흐흐 - 

뷔페를 이용하면 모두 공짜로 맛볼  수 있습니다. 피자 한판 가격에 커피, 음료, 샐러드, 파스타, 리조또를 다 맛볼 수 있다니 

실로 어깨춤이 덩실덩실 설레는 맘으로 들어갔습니다. 


눈으로 먹어보자! 피자몰 음식들 커몬커몬 ㅋㅋ










여기가 피자집 아닙니까


그래서 피자 종류가 많습니다. 사진 찍을 때는 피자가 별로 없어서 볼품 없어 보이지만, 


로테이션이 빨라서 바로바로 따끈한 피자가 리필됐습니다. 


자 다른게 뭐가 있나 둘러보겠습니다. 






샐러드 종류입니다. 망고도 있고, 피클, 서양식 고추도 있고, 고구마 샐러드 감자 샐러드, 또 파스타 샐러드?

약간 식초 베이스의 면샐러드였어요. 새콤한거 좋아하는 분들은 맛있게 즐길만한 음식이었어요. 

저는 새콤달콤도 싫어하는 으른이라서 제 입에는 맞지 않았어요 .



탕수육인데 약간 맛이 뭐랄까- 탕수육이에요. 


싱거운 표현이져? 딱히 큰 특색이  있거나 하지 않았어요 ㅋㅋ






제가 14,900원 주고 여기 한 소쿠리 다 먹은듯합니다. 


애슐리와 같은 계열사 프랜차이즈라서 그런지, 애슐리에서 먹는 그 치킨맛 그대로였습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애슐리 췩힌을 좋아해서, 여기 싹 쓸고 와버렸네요. 


진심 맛 좋아요 바삭함도 좋고, 짜고, 간장맛이 나는듯한 그런 맛,


만약 당신이 간장치킨 킬러라면- 완전 취향 저격할 치킨이라 생각합니다. 



제가 실상 피자보다 좋아하는게 파스타입니다. 이번에는 파스타있는 쪽으로 총총총





페퍼로니 파스타- 그냥 파스타에요. 


인스턴트 파스타 맛은 아니고, 토마토가 많~~~~이 들어간 소스라서 신 맛이 강하다고 해야할까요? 


평범한 맛이었어요. 파스타계의 진짜는 다른 파스타였어요. 아래 ㄱㄱㄱㄱ




바로 이거, 


와........... 진짜 맛있었어요 


예전에 일본가서 토마토라멘을 먹은적 있었어요. 


얼큰하면서 토마토 맛이 나며 국물이 걸쭉하게 있던 그 토마토라멘!


같은 맛이랄까? 이 파스타 이름은 이름하야  '꽃게 국물 파스타'


진짜 두번 강추합니다. 


짬뽕과 파스타, 토마토 소스가 베이스 같지만, 꽃게의 맛이 아주 강한 


이 그릇째로 제 자리로 가져오고 싶던 그런 끌림이 있던 파스타였습니다. 





이상하게 여긴 크림 파스타 라인은 없었어요 대부분 피자부터 파스타까지 토마토 소스 베이스다보니까 


크림 스파게티가 땡기던데 없더라구요. 


딱 하나! 머쉬룸 크림 리조또, 얘 덕분에 맛있게 먹었습니다. :) 


아웃백 투움바 파스타 소스보단 약하지만~ 나름 진하고 고소한 맛의 크림 리조또입니다. 





하와이안 분위기 답게 곱디 고운 주스들 


제 위 안에 들어가도 소화 잘 되겠지요? 너무 색조가 강해보이면 건강 걱정이 되는데,


일단 눈으로 보기엔 곱네요. (안먹어봤어요- 무탄산이라길래...ㅋㅋㅋ)






피자에는, 또 파스타에는 탄산이쥬!!! 예에!! 



음식들을 가져왔어요 . 






많이 가져왔죠...? 


이거 먹고 2km 걸었어요 .그러니까... 2kg 빠지겠죠? ㅋㅋㅋㅋ 



성인 둘이 갔기 때문에 가격은 29,800원. 


캬하 - 


5만원어치 먹고 가야겠단 맘으로 열심히 접시가 쌓여갔습니다. 


더이상 위가 더 수용하지 못하겠다고 하여, 마지막 디저트를 먹으러 갔습니다. 


여러분 알잖아요~ 본식의 배와 디저트 배는 따로 존재한다는 사실을 :) 



디저트는 정말.. 맛이 없어요. 


피자, 파스타, 리조또 좀 짠 감이 있지만 맛있어요. 


파스타나 피자때문에 다시 방문 의사 있는데, 


디저트는 뭐랄까 - 이날 디저트 준비하는 분 컨디션이 안좋았나 


진짜 하나같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렴이 느낌과 비율 조절 실패 맛들이었어요 .




쒯이었어요. 


어릴쩍 약먹는 맛. 




어머머 분명 티라미슈라고 했는데


응 그랬는데 


피자몰 제게 장난하나요? ㅋㅋㅋㅋㅋㅋ 


이건 그냥 크림빵입니다. 



어머 ~ 이쁜데, 생크림은 아니에요. 


생크림으로 좀 쓰시지 ㅠㅠ 





우왓 망고다! 망고 먹고 또 막 go!! 그만할게요 아재개그. 



이게 말했던 그 파스타 샐러드, 

식초 베이스~ 



고구마 쒤러드



여기 빨간거 보이시나요? 


이게 스파이시 비빔 누들 이란 긴 이름을 가졌지만 


쉽게 말해 우동면에 비빔소스에요 


퓨전, 신선하지만 - 조화롭지 않은 이 케미는 


전혀 케미스트리를  이뤄내지 못했답니다. 




다시, 먹기 ㅅ...ㅣ...자...ㄱ 했...어요 


여기 머쉬룸 리조또 맛이 좋더라구요. 



.

.

.

세상 민망하네요.. ㅋㅋ 






감자 피자 - 감자 원료 자체를 사용해서 식감이 좋았던 피자에요. 






고객 설문조사에 참여하고 싶었지만 접속하기에 너무 불편했기에 


이렇게 포스팅으로 제안합니다.


한가지 바람이 있다면 , 좀 더 가격이 비싸도 좋으니 음식을 더 늘리거나 아니면 퀄리티를 더 많이 높이면 좋겠다 생각했습니다. 





자 진짜 생소한 아이스크림.. 문충화격.






죠스맛의 소프트아이스크림! 


약맛이었어요 .


아이스크림 만드신 분 감기걸려서 감기약 같은 맛을 만드신건가요? 


아이디어는 좋으나 맛 연구를 더 해주셔야 하지 않나요? ㅠㅠ ㅋㅋㅋ 







자 그럼 다른 아이스크림 - 


맛 좋아요! 우리가 아는 그 맛- 


그나마 다행이에요 


죠스바 소프트 아이스크림의 맛을 벗어날 수 있었어요... 


ㅋㅋㅋ

ㅋㅋㅋ

ㅋㅋㅋ




잊지마 죠스바. 


넌 어릴적 아플때 먹던 약맛이었어. 





정말

레알

마지막

입가심

!




파인애플 한닙하고 나왔답니다 :) 







총평 - 뷔페계의 가성비 깡패, 디저트는 그냥 깡 


맛 좋습니다. 전반적으로 짠데, 뭐 피자고 파스타이니 당연히 짠게 맞는 것이라 생각도 듭니다. 밍밍한 것 하나 없이 다들 자극적이라, 심심한 음식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 입맛에 맞지 않을겁니다. 하지만- 자타공인 초딩입맛이다! 라면 여긴 따악 맞을거에요 ^^ 

(제 입엔 맛있습니다. 입만 동안인가봐요 초딩입맛 초딩입맛..ㅋㅋㅋㅋ ) 


베스트로 추릴 음식은 치킨, 꽃게 파스타, 피자는 당연히 다들 베스트! 그리고 크림 머쉬룸 리조또! 

워스트는 단연 하나같이 실망 오브 실망을 했던 디저트들. 특히 수박 화채같이 생긴 애는 어릴쩍 먹던 불량식품맛이라고 해야할까요. 

아니면 그 어릴쩍 먹던 시럽 감기약 맛이라고 해야할까요? 으으- 지금도 정말 상상하기 싫은 맛이었어요 ㅠㅠ 



아이스크림! 신선했지만, 좀 더 맛연구를 해보심이 - 나중에 다시 가서도 그 맛이면 손도 안대겠지만, 좀 더 신 맛을 더하면 좋을지도 몰라요. 신기했던 죠스바  소프트 아이스크림.. ㅋㅋㅋ 



마지막으로, 만약 가격이 여기서 3,000원 인상해서 18,900원이 되고 음식 퀄리티를 높힌다면 좋겠다 생각했습니다. 음식 컨텐츠는 좋으나- 다들 뭐 하나 빠진 느낌이라고 해야할까요? 


디저트에서 그게 여실히 느껴졌는데, 티라미슈에 치즈가 발견되지 않은 점, 케익의 크림이 생크림이 아닌점 등이겠습니다. 


피자몰 홍대점 운영 시간 및 예약 방법과 주소


OPEN : 11:00 ~ CLOSE : 21:30

뷔페 이용 시간 : 90분

예약 가능 유무 : 유! 가능하다고 함. 

예약 방법 : 전날이나 적어도 당일 오픈시간 11시에 전화해서 예약해야 한다고 함 

전화번호 : 02-335-4296

회식이나 생일 파티 장소로도 괜찮을 듯합니다. 



주소 : 서울 마포구 동교동 159-12 토로스 쇼핑타워 2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