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리니지M 사전예약 바로가기

category 옴마대박 뉴스 2017. 5. 16. 13:07


안녕하십니까 게임순이 홍대주민입니다.

드디어 리니지M이 모습을 드러내고 있습니다. 현재 사전 예약 사이트가 오픈되어 있는 상태이고, 사전예약과 동시에 미니게임을 통해 출시하게될 리니지M의 아이템과 여러가지 혜택을 미리 얻을 수 있는 절호의 찬스가 우리 발 앞까지 달려왔습니다. 



5월 16일 오늘부터 리니지M 사전 캐릭터명선점 이벤트가 진행중이고, 혈맹 생성 이벤트가 시작됩니다. 



사전 캐릭터 선점, 지금 당장 신청하세요

사전예약은 전화번호당, OS별 1회씩 참여가능하다고 합니다. 즉 동일 전화번호로 구글플레이와 앱스토어 각각 1회씩 참여가능하다고 합니다. 리니지M 정식 서비스를 시작할때, 보상에 대한 문자가 발송된다고 합니다. 


또 사전캐릭터 생성은 plaync 계정만 참여할 수 있으며, 캐릭터는 전 서버를 통틀어 계정 당 최대 1개 생성이 가능합니다. 사전캐릭터를 생성한 후에는 삭제나 수정이 불가하다고 하니 신중하게 만드셔야 할듯합니다.  또 기쁜 소식은 5월 31일 23:59 까지 사전 캐릭터 생성에 참여한 계정을 대상으로 각 서버 별 1명을 추첨하여 레어 캐릭터 1개를 드립니다. (빛, 신, 장로, 해골, 발록, 데몬, 리니지, 피닉스, 데스나이트, 코카트리스)


사전 캐릭터 선점행은 여기를 클릭해주세요.



사전 혈맹 결성

plaync 계정으로 로그인 후 사전 캐릭터 생성을 완료한 계정에 한하여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고 하니, 사전 캐릭터 선점을 먼저 한 다음 사전 혈맹 결성을 하셔야겠습니다. 사전 혈맹은 사전 캐릭터 생성에 참여하여 군주 클래스로 생성한 계정만 창설이 가능합니다. 또 사전 혈맹은 사전 캐릭터 생성을 완료한 계정만 가입할 수 있으며, 클래스 상관없이 1개의 혈맹에 소속이 가능합니다. 또 이벤트 종료 시점의 혈맹원 수가 10명 이상이라면, 정식 서비스를 진행할때 이 혈맹정보가 리니지M의 정식 혈맹으로 자동 반영된다고 하니 어서 빨리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바로 가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재빠른 신청으로 5만 아데나와 무기 마법 주문서 1개와 드래곤의 아이아몬드 10개 얼른 가져가세요!!


사전등록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