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갑습니다. 산책러,홍대주민입니다. 오늘 갓버거 롯데리아 모짜새우버거 먹고 왔습니다. 실은 오늘이 두번째입니다. 제가 새우버거 킬러인데, 얘는 저처럼 크리미한 햄버거를 좋아하는 사람들의 마음을 한번에 사로 잡을 맛이었습니다. 오늘 롯데리아에 가서 와규버거와 모짜새우버거를 먹고 왔는데, 두 햄버거 모두 포스팅 가겠습니다. 


제가 여러 말 안하고, 이 사진부터 보여드릴게요. 롯데리아 모짜새우버거의 속살입니다. 보시면, 새우 패티에 하얗게 삐져나와있는 모짜렐라치즈 패티가 1장 더 얹혀진 모습이고, 양상추 위에 새우버거 소스가 은혜롭게 있는 모습입니다.




보이시나요? 모짜새우버거의 새우패티는 롯데리아 스럽지 않게 매우 도톰합니다.



제가 친구에게 한 잎 양보했습니다. 이 친구가 참 제 새우모짜버거를 입에서 내려놓지 않네요. 


치즈 늘어나는것 보이시나요? 

무슨 광고 찍나요? 

ㅋㅋㅋㅋ 

치즈가 살살살 녹아요. 


일단, 이 치즈를 데워야해서 

그런건지 몰라도,

 만드는데 8분에서 10분 사이로

 걸린다고 해요.

맛있는 버거를 위해선

그정도 쯤은 다 괜차나요 그쵸?



저처럼 새우버거를 좋아하고,

크리미한 버거를 좋아하면


여러분은 지금 당장 

일어나서 

롯데리아 홈서비스

롯데리아 배달

롯데리아 매장찾기

를 검색해서 시켜야합니다.


홍대주민 믿고 꼭 드셔보셔요

갓버거입니다. 

하... 아까 먹었는데 또 먹고싶네요. 

 



모짜새우버거 총평점 :10점만점에  9점

햄버거 구성 : 양도 혜자스럽게 적당함, 모짜렐라 패티 감동임

햄버거 맛 : 새우버거 맛을 더 풍부하게 느낄 수 있음

햄버거 사이즈 : 뭔가 버거킹 햄버거처럼 옆으로 뚠뚠한게 아니라 세로로 뚠뚠해졌음 롯데리아 버거는 늘 먹고 배고픈데, 얘는 그렇지 않게 실함. 


1점을 더 주지 않은건, 세상 모든건 완벽하지 않기때문에입니다.

제 지방이와 혀는 10점만점에 1000점 주고 싶다고 합니다. 


아쉬운 점 1도 없는 버거, 갓버거 모짜새우버거 ㅠㅠ 

 


자 그다음 버거 입장하세요. 


.

.

.

롯데리아 와규버거입니다. 


가격은 일단 디럽게 비쌉니다. 버거 1개에 약 8,000원 수준이었고, 셋트로 시키면 ^^ 9,800원으로 왠만한 파스타보다도 비쌌습니다. 


자 그럼 평점부터 갈게요. 


와규버거 평점 : 10점 만점에 4점. 

네 더이상 얘는 누가 사줘도 안먹을겁니다. 


쳇, 



보시면 와규버거는 다른 버거와 다르게 수제버거같은 비쥬얼로 나옵니다. 


롯데리아 메뉴판에서 이걸 봤습니다. 호주산 청정우로 만든.. 


전 왜 결제하고 그걸 봤을까요. 요새 안전먹거리가 없다는 불신이 강한데, 결제후에 봤네요. 

일단 결제했으니 패쓰으!



와규 버거와 모짜새우버거의 비교샷입니다. 보시면 사이즈 비슷합니다. 

롯데리아 버거에 비해선 좀 크다 생각이 드네요. 

다른 점이있다면, 빵이 달랐습니다. 모짜새우버거는 그냥 햄버거 빵이면

와규버거빵은 다른 빵이었어요.


와규버거 빵 자체로는  맛이 좋았다랄까요?


그래서 4점 드린걸지도 몰라요.. 



<와규버거 vs 모짜새우버거 근접샷>



제가 왜 더이상 와규버거를 먹지 않을것이냐 말씀드리냐면, 

가격때문입니다. 


재료상의 차이때문에 가격이 2배 정도 차이가 보일지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와규버거 자체 패티가 특별히 맛있단 느낌을 받지 않았습니다. 

일반 햄버거 패티와 와규버거의 차이라면 덜 짜다는 점일 수 있는데, 


와규버거가 금방 식어서 비린내가 더 많이 났습니다. 쏴라있는 토마토가 올라가 있는 것은 좋았는데,


양상추, 토마토 썰은 것, 심심한 호주산 소고기 패티, 소스 안보임, 머쉬룸 와규 버거를 시켰는데, 머쉬룸 자체가 짬. 

이게 와규버거의 인상이었습니다. 


만약 심심하고 원료 자체 맛을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와규버거가 좋을지 모르겠지만, 

이 가격이라면 차라리 쉑쉑버거나 개인 사장님들이 운영하는 수제버거집을 방문하시는게 좋을 듯합니다. 



가격대비 훌륭한 모짜새우에 비해 

가격대비 망조인 와규버거 후기였습니다. 


여러분, 근데 다시 강조합니다... 모짜새우 두번 드세요. 


롯데리아 배달해서, 길가다 만다는 롯데리아에서, 롯데리아 앱주문에서 꼭

와 진짜 맛좋아요 ㅠ


언니 굶주린 배를 채워줄 정보들

술깨는 방법, 술대 주당학과 나온 언니가 알려줄게

BHC 맛초킹 앤 양념 치킨, 호와 불호중 확실히 호

버거킹 붉은대게 통새우 버거 vs 롯데리아 새우버거

버거킹 싸게 먹는 방법! app에선 상시 쿠폰 뿌림

빕스 홍대점 방문후기 빕스는 애슐리보다 옳았다.